티스토리 뷰

이전자료

10월 11일 관심종목

Onasaju 2016. 10. 11. 00:59

10월 11일 관심종목

대화제약
> 낙폭과다로 인한 기술적 반등 기대

엠게임
> 6천원 회복 하는지 여부 관심 필요

하이비젼시스템
> 8천원 가격지켜주었는데, 반등이 나올지 여부 관심 필요

LG이노텍
> 74000원 전저점 근처에서 저점인식 후 저가매수세 유입으로 반등, 갤노트7 생산중지로 아이폰 수혜 가능성 관련주

디피씨
> 창투사와 인공지능 산업에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이기에 관심

지엔씨에너지
> 3차박스권 저점까지 도달 함. 2차 박스권까지 주가가 밀릴 것을 감안해서, 10%이내의 비중으로 관심

OCI
> 신재생에너지, 2차전지 관련주들로 관심도와 수급 증가 추세

오스코텍
> RSI 지표에서 과매도 신호 발생 후 10일 반등. 보합권이상의 가격대를 유지 해 준다면 저점 찍은 것으로 판단.
현 가격대에서 추가하락세를 멈춘다면. 보유자는 물타기, 신규 대기자는. 비중을 줄이고 목표가를 낮춰서 접근
가능


기가레인
> 거래량 증가하는지 여부 항상 확인해야 하는 종목


댓글